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해 한글날은 택배업무 안하네요!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도 택배물량이 엄청나게 치솟았는데 내일 한글날 택배가 되는지에 대해서 궁금한 사람들이 많은데요 올해 한글날인 109(바로 내일!)모든 택배사에서 휴무라고 하네요 내일 한글날 당일에는 집하(수거), 이동, 배송업무 등이 전부 중단된다고 합니다 그래서다음날인 10일부터정상 배송 업무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집하는 마지막날인 오늘 108일 전국적으로 마감되며 정상 수거 업무 시작은 10일 토요일입니다

그래서 정 급하신 분들은편의점 택배는 휴일에서도 접수 가능하니 이용하시면 되는데 일부 편의점에서는 접수 거부할 수도 있다고 하니 가시기 전 전화해보고 가면 될 거 같네요

그리고 로켓배송으로 유명한 '쿠팡'같은 경우'쿠팡 친구(구 쿠팡 맨)'가 배송하는 지역은 한글날에도 정상적으로 된다고 하네요! 쿠팡 친구 배송불가 지역은 안된다고 하니 꼭 확인해보고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면 되겠네요

오늘 글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